살이 쪄서 고민예요
어제 점심때 동생이랑 같이 치킨을 먹고
쫄면을 먹고 김밥2줄을 먹었더니
아침 몸무게를 재보니까 90kg에서 89kg까지
살이 쪘어요.
다이어트 전문가님들 저 어떡하면 좋을까요?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고민해결 방법 알려주세요!제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본인 왜쩌는지 글쓰셨저
먹는거 줄이세요
다이어트 누가대신안해줍니다
본인 칼빼들고 하시는건지
본인 다이아트 남이 안해줘요
먹은만큼 찌는겁니다
내가 먹은만큼 내몸으로 살찌우는거니까
운동 식이 독하게 안하심 안빠저요
본인 먹으면서 저 살쩌서요 질문하시는것도
본인 다이어트에요
남이 안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