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매주 주문해먹고있는데 2틀전에
제가 매주 주문해먹고있는데 2틀전에 배송왓던 요거트 질감이 좀 묽게 바뀌어서요. 매번먹던 질감과 많이 다르게 묽어졌는데 계속이렇게 묽게나오는건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요거트는 출고되는 당일 새벽에 매일 제조되고 있는데요,
제조되는 날마다 묽기가 조금씩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혹시나, 많이 묽다고 생각되시는 경우에는 1:1게시판에
자세한 사진을 올려주시면 제조사에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한주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