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맛이 약간 있지만 저는 괜찮아요.
신맛이 약간 있지만 저는 괜찮아요. 달지않아서 질리지않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빵에 크림치즈처럼 발라먹어보았는데 좋아하는 조합이라 마음에듭니다. ㅎㅎ 잼이랑도 샌드 해먹고 요거트볼로도 만들어먹으려고요! 꾸덕함이 남다릅니다. 수저로 퍼서 거꾸로 기울여봐도 안떨어질만큼 꾸덕. W O W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