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임자 먼저 먹어봤는데 와..👍 평
흑임자 먼저 먹어봤는데 와..?? 평소에 바밤바나 인절미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극호입니다. 그냥 평소에 먹던 떡이랑 차이점을 못느낄 정도ㄷ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