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막히게 맛있어요. 거의 탕수육과 차이도 없고 칼로리도 무게랑 거..
기가막히게 맛있어요.
거의 탕수육과 차이도 없고 칼로리도 무게랑 거의 같아서 하루에 4개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