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못먹어봤어요. 아이스크림 너무
아직 못먹어봤어요.
아이스크림 너무 좋아하는데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꾹 참다가 이 제품 알게되서 구매했어요
막상 배송받으니 냉동실에 넣어놓는 것만으로도 마음에 위안이되고 든든하네요
케이스가 이뻐서 그냥 시각적으로도 맛있어보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