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어머니께서 양념이랑 마늘치킨처럼
저희 어머니께서 양념이랑 마늘치킨처럼 치즈뿌링도 가루를 뿌리고 전자렌지를 돌렸다고 하더라구요..애들한테 맛이 어땠는지 물어보니 맛있었다고 하네요~ 남은 치킨은 제대로 레시피에 맞게 먹어보랍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