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하루
접종 첫날이라 기존 1차때왔던 증상들은 아직 경미한 정도지만 두통에 속이 타들어가는 증상이 추가가 됐네요ㅜ 근데 두통은 들어봤지만 속이타들어가는 증상도 있나요?ㅜ
그래도 그덕에 물을 계속 먹을듯싶어요
아깐 정말 물도 마시기 싫어서 참고있다 저녁으로 오이큰거 하나 같이 먹으면서 틈틈히 물도 마시니 좀낫네용ㅎㅎ
이제 연휴 시작이네요~~
이번 연휴도 잘지내요 우리! 화이팅!!!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저도 이제 곧 맞는 다고 하는데..ㅠㅜ 기말 끝나고 맞는거라 다행이긴 하네요.. 많이 아픈가요??ㅠㅜ
건강 잘챙기시고 홧팅 하세요!!♥
고생하셨어요! 주말에 잘 챙겨드시고 푹 쉬세요!!
저 아는 동생은 위가 아프다
하더라고요 ㅜㅜ
아프시면 참지마시고 병원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