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음.. 제 입엔 많이 늬끼늬끼.
어..음.. 제 입엔 많이 늬끼늬끼...ㅠ 그래도 단백질 보충해야해서 저녁 대신으로 먹고있어요 그나마 우유 말아서 차가울때 얼른 들이키면 좀 나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