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떨지몰라서 1개만 시켜봤어요 뜯어서
어떨지몰라서 1개만 시켜봤어요
뜯어서 냄새맡아보니 그냥 맛있는 스콘냄새~
차가우니까 살짝 오븐에 구워서 냄새짱 부드럽구
크랭베리랑 아몬드 좋아해선지 너무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