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홍이랑 별로 맛 차이가 없대서 이걸
분홍이랑 별로 맛 차이가 없대서 이걸로 구매했는데 약간 밍밍한 콩물 맛이에요!
가뜩이나 다이어트로 싱거운 입맛이 됐는데 단것도 별로 좋아하지 않다보니 콩국수 국물 먹는 거 같아서 제 입맛엔 맛있어요 ㅋㅋㅋ
생각보단 흰강낭콩이 많이 들어간 것 같지는 않지만 가볍게 콩단백도 섭취하고 탄수 커트도 해준다고 하니까 식전 간식겸 먹기 좋아요~ 다 먹고 재주문 의사 있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