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습니다! 양이 도시락치곤 많이
맛있습니다!
양이 도시락치곤 많이 작긴 한데 워낙에 여러가지.음식을 조금씩 먹는 걸 좋아하다보니 칼로리 맞춰서 다른 음식들과 같이 먹기 좋네요.
간도 세지 않고 특히 참치김치볶음은 진짜 김치찌개 맛이 나서 제일 좋아하는 맛이에요
다 먹고 또 주문할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