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물맛은 먹을만해요 초코는 너무 달아
곡물맛은 먹을만해요 초코는 너무 달아서 토할것같은데.. 박스도 안 뜯은 제품도 교환 안 된다고하네요.. 버려야지.. 돈 버렸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