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하면서 써봤는데 바로 짜서 쓰면
베이킹하면서 써봤는데 바로 짜서 쓰면되니 넘나 편하고 맛도 달콤하니 넘 맛나네요~
한통 다 짜서 써도 100칼로리 밖에 안되니 넘 좋은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