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밥 처음 먹어봐서 기대안하고 먹었
곤약밥 처음 먹어봐서 기대안하고 먹었는데 왠걸 넘 맛있고 고소하고 무엇보다 그냥 밥같으면서 일반 밥보다 훨 쫀득하니 씹는맛이 있어 넘 맛나네요~
그런데 이렇게나 저칼로리라니 정말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