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7일( 저녁식사 337kcal)
쉐이크먹고 비빔밥 조금 먹었어요ㅜㅜ
| 흑임자맛 (1회, 33g) | 125kcal |
| 비빔밥 (1인분, 150g) | 212kcal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