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워요. 신라면 먹을 줄 아는데 조금 더 맵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저는..
매워요. 신라면 먹을 줄 아는데 조금 더 맵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저는 곤약과 면 중간식감이라 이도저도 아닌 맛이 이상하더라구요ㅠ 라면같은데 씹었을 때 서걱서걱해서 이상했어요ㅠ 저는 곤약이면이 좀 더 맞는 것 같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