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식3데이 구입했어요 도시락은 일반것
절식3데이 구입했어요
도시락은 일반것보다 좀 심심하지만 맛은 먹을만해요
성수동은 오트밀은 제입에는 약간의 프라스틱향내가 나는듯한데 저희딸은 일반선식같다고 좋다합니다
3데이끝나도 성수동클렌즈만 구입해서 먹을듯싶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