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입니다. 떡이 너무 먹고싶던
다이어트중입니다.
떡이 너무 먹고싶던 차에 주문했는데요.
오자마자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었는데.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요~~
하나만 맛봐야지 했다가 종류별로 먹었다는~~~
속도 든든해서 아침식사로 딱이네요
재구매생각 또 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