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받고 아이가 하도 해달래서 오늘
어제 받고 아이가 하도 해달래서 오늘 저녁 빈찬으로 해줬습니다.
시켜먹는 순살에 비해 정말 기름기 없구요, 닭가슴살이라 조금 퍽퍽하지만 아이는 튀김종류라며 너무 좋아하며 먹네여 ㅎ
집에 있는 저당캐첩 또는 스위트칠리에 살짝 찍어 먹으니 맛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