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너무 귀찮아요 ㅜㅜ
식단으로 살 빼고 싶은데 ㅜㅜㅜㅋㅋㅋㅋ 성장기하는 학생이라 식단 6 운동 4 이렇게 하고 있어요.. 추워서 나가기 너무 귀찮아요 으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