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체기..
다이어트 4주차..
식단 관리하며 운동은 아이 어린이집 보내고 걷기 5천~8천보 한게 다이지만 꾸준히 빠졌는데..
아이 감기로 걷기를 못해서인지.. 정체기가..ㅜㅜ
우울하네요 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