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주신 증상은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 환경에서 MY챌린지 화면에 접속했을 때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은 로그아웃을 하셨다가 재로그인 하시고 다시한번 챌린지를 이용해주세요.
로그아웃은 메뉴→ MY→ 내정보 화면 우측 상단에 로그아웃을 눌러 로그아웃 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삭제의 경우 재로그인을 하신후에 메뉴→ MY→ 게시글 리스트에서 작성하신 게시글을 선택해 게시글 상세화면에서 작성자 정보 우측에 … 메뉴 버튼을 눌러 삭제하면 삭제가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은 현재 사용중인 단말기 환경에서 MY챌린지 화면에 접속했을 때 로그인 정보를 정상적으로 가져오지 못해 발생하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은 로그아웃을 하셨다가 재로그인 하시고 다시한번 챌린지를 이용해주세요.
로그아웃은 메뉴→ MY→ 내정보 화면 우측 상단에 로그아웃을 눌러 로그아웃 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삭제의 경우 재로그인을 하신후에 메뉴→ MY→ 게시글 리스트에서 작성하신 게시글을 선택해 게시글 상세화면에서 작성자 정보 우측에 … 메뉴 버튼을 눌러 삭제하면 삭제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