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주문7번째입니다.. 요거 먹고나서
재주문7번째입니다..
요거 먹고나서 쌀밥은 못먹겠더라고요ㅠㅠ
한달에 1번꼴로 구매하는중입니다ㅎ 칼로리도 부담스럽지않고 맛도 일반 쌀밥이랑은 차이가 있지만
칼로리에 비하면 괜찮은 편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