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아침

아침부터 당초과~~~~ 오레오두개 먹었습니다.
허리무릎아픈것땜에 아침운동은 패쓰했어요
오늘은 스트레칭만 해야겠어요
내일 11월의 시작이라 공지에 올렸던 운동표로 체크해볼려고해요. 같이 해보실까요?
땅끄로하심될듯해요
공지사항 사진 받아서. 운동 한날은 아래처럼 체크하면되요^^ 준비되심 같이해봐용
부담없이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