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점심

가든파이브 가서 집밥식당있길래 선택~~
밥은 반공기정도 먹었어요~~~~
외식메뉴 선택도 그래도 쬐금 신경쓰게되네요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짝짝짝👏👏👏건강한 식단 하셨네요 ㅎ
외식메뉴도 평소같음 밀가루로 골랐을껀데
같이 다요트 하니 ~~그나마 집밥 골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