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도 높고 고소하고 성분 좋고. 체
밀도 높고 고소하고 성분 좋고.
체중 감량과 유지를 위해 식단하면서 빵 먹으며 살 빠지긴 처음입니다.
전 원래 밥순이였는데, 밥 이상으로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