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보고 샀는데 한입 먹고 못먹었어
후기 보고 샀는데 한입 먹고 못먹었어요.....
칼로리가 일반라면 절반인데 차라리 일반라면 반개를 먹을거 같아요 정말 맛 없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