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시켜서 궁금증이 생겼어요 전
오랜만에 시켜서 궁금증이 생겼어요
전에 충전제버리고 면을 한번 씻어서 먹엇는데
설명서에는 충전제 버리고 그대로 용기에 넣어서 먹으라고 되어있어요?
씻지 않아도 되는건지?갑자기 궁금해지네요
전 씻어서 먹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