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임자빵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ㅜ 영양
흑임자빵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ㅜ 영양성분 괜찮아서 주문해봤는데 구워서 그릭요거트 발라먹으면 넘 존맛이고 1개 반으로 짤라서 구워먹으면 한 끼 탄수로 먹기 좋아서 다 떨어지면 주기적으로 지킬듯 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