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마자 뜯어먹었는데 와 너무 맛잇네
오자마자 뜯어먹었는데 와 너무 맛잇네요ㅠ
야채도 신선하고 닭가슴살도 충분구요
자주 사먹게될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