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좀 해보겠다고 주문했어요 ㅎ
다이어트좀 해보겠다고 주문했어요 ㅎㅎ 맛있어요 저한테는 양이 좀 적지만 여기에 고구마나 삶은달걀 곁들여 먹으니 한끼식사로 진짜 좋아요
수요일받아서 4일째 먹고있는데 아직까지 샐러드상태도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