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관리자에게

마이칼로리 오류

다신등급

두리야사랑해

  • 2022.01.20 13:16
  • 81
  • 1

마이칼로리 오류

예전에도 오류문의남겼는데 오류아니라해서 그러던지말던지 넘겼는데, 내가 사용하기 불편해서 다시 남김..
백업한반할때마다 저렇게 마이칼로리에 내가 이전 올리 칼로리메뉴들이 몇개씩 늘어남...캡쳐한거보이져?
삭제안하면 저렇게 계속 반복적으로 늘어남..
없는걸 지어내는것도아니고...
백업이아니면 왜 늘어나는건지 알러주세요.
일일히 지우는것도 짜증나네요..저 수다 점점 늘어나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운영자
    다신지킴이 2022.01.21 09:34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증상 확인을 위해 캡쳐해주신 사진의 음식 칼로리 일부를 마이칼로리에 등록 후 구글 드라이브 백업하기와 내장 SD카드 백업하기를 반복하여 테스트를 진행했으나 마이칼로리 데이터가 중복으로 생성되는 증상은 없었습니다.

    현재 상황에서 마이칼로리 데이터가 중복되는 방법은 백업이 아닌 불러오기를 반복적으로 실행했을 때는 마이칼로리 데이터가 중복으로 발생됩니다.

    안드로이드폰의 경우 백업파일 불러오기를 하면 현재 다이어리에 등록된 정보를 유지한 상태에서 백업파일에 등록된 정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불러오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즉, 불러오기를 하려는 휴대폰 다이어리에 데이터가 있는 상태에서 불러오기를 하시면 동일한 데이터를 불러오기 때문에 불러오기를 할때마다 중복된 데이터가 쌓이게 됩니다.

    하지만 회원님의 경우 불러오기가 아닌 백업을 했을때 계속해서 데이터 중복이 발생하는것으로 문의를 주셨는데요, 자세한 증상 확인을 위해 이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다이어리 데이터 확인이 필요합니다.

    아래 정보를 운영자 이메일(diet365@funnym.co.kr)로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중복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고, 증상이 재현된다면 원인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구글드라이브 or 내장SD카드 백업 어떤 백업을 이용하셨나요?
    3. 백업파일(DIET_BACKUP.zip) 첨부
    4. 증상관련 설명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답글
    |
    입력
이전글

두부 맛 하나도 안나고 그냥 스콘 맛

2022.01.20 조회수 : 114
다음글

3일짼데

2022.01.20 조회수 : 85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