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마이칼로리 중복 증상과 관련해 문의를 주셨던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해당 증상과 관련해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나 증상을 재현할 수 없었으며 원인 확인 불가로 수정 하지 못했습니다.ㅜㅜ
다시 문의주신 운동 마이칼로리 증상과 관련해서도 캡쳐해주신 화면에 나와있는 운동 칼로리의 일부를 마이칼로리에 등록 후 구글드라이브 백업과 내장SD카드 백업을 반복하여 테스트를 진행했으나 데이터 중복 증상을 재현할 수 없었습니다.
다이어리의 경우 등록된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가 회원님 등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어 현재는 원인을 확인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원인 확인을 위해 이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다이어리 데이터 확인이 필요한데요,
아래 정보를 운영자 이메일(diet365@funnym.co.kr)로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중복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고, 증상이 재현된다면 원인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구글드라이브 or 내장SD카드 백업 어떤 백업을 이용하셨나요?
3. 백업파일(DIET_BACKUP.zip) 첨부
4. 증상관련 설명
5.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특이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ㅜㅜ
기존에 마이칼로리 중복 증상과 관련해 문의를 주셨던 것으로 확인이 되는데요,
해당 증상과 관련해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나 증상을 재현할 수 없었으며 원인 확인 불가로 수정 하지 못했습니다.ㅜㅜ
다시 문의주신 운동 마이칼로리 증상과 관련해서도 캡쳐해주신 화면에 나와있는 운동 칼로리의 일부를 마이칼로리에 등록 후 구글드라이브 백업과 내장SD카드 백업을 반복하여 테스트를 진행했으나 데이터 중복 증상을 재현할 수 없었습니다.
다이어리의 경우 등록된 데이터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되어 저희가 회원님 등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어 현재는 원인을 확인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원인 확인을 위해 이용중인 휴대폰 환경과 다이어리 데이터 확인이 필요한데요,
아래 정보를 운영자 이메일(diet365@funnym.co.kr)로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중복이 발생하는지 확인하고, 증상이 재현된다면 원인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구글드라이브 or 내장SD카드 백업 어떤 백업을 이용하셨나요?
3. 백업파일(DIET_BACKUP.zip) 첨부
4. 증상관련 설명
5. 해외에서 이용중이거나 특이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