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 먹어봤지만 맛있을 걸로 기대
아직 안 먹어봤지만 맛있을 걸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초코맛인데다 예상되는 맛이 있는데 그것과 비슷할 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