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13일차


몸무게 줄어서 기분좋네요
화이트데이에 받은 페레로로쉐 다 먹어버렸어요ㅜ
비오니 술땡겨 🍺 한잔했어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페레로로쉐! 저도 있는데 못 먹고 있어요 😂 내일도 비가 온다네요 안전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