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너무 완벽해요~ 달콤하고 쫀
와 이거 너무 완벽해요~ 달콤하고 쫀득하고 양도 적당하고.. 다이어트중이라 주문한건데 초딩아이가 먹어보고 너무맛잇다고 또 주문하래서 또 주문했어요~ ㅋㅋ 너무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