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팅데이로 가끔 명륜진사갈비를 가는데
치팅데이로 가끔 명륜진사갈비를 가는데, 이젠 그럴 필요 없겠어요. 이거 시켜 먹으면 비용 절약도 할 수 있고 적당히 먹을 수 있으니까요. 물론 맛도 좋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