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어날대로 늘어난 위
다이어트 하겠다고 하루 두끼를 먹는데요. 그 두끼라는게 남들 세네끼 먹는 분량이에요.
조금씩 여러번 먹으라는 얘기는 잘 알고 있는데요.
일단 음식이 들어오면 조절이 안되요. 먹으면서 다른 먹을걸 생각하는데 미치겠어요.
식욕억제제를 몇년동안 먹다가 다니던 병원이 폐업하면서 먹던 약을 자의반타의반 끊게 되었는데, 그 부작용일까요?
아침식사만 벌써 하루 먹어야될 칼로리를 초과하네요.
어찌하면 좋을지 먹기를 많이 먹으니 당연히 살도 안빠지고 4년전 몸무게보다 20키로가 더 쪘는데, 몸이 무거우니까 창피해서 누굴 만나기도 싫고 움직이는것도 힘들고 악순환이네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오트밀같은거 드셔보세요!
입에 안맞더라도 억지로라도 일주일정도라도 드셔보시면 배가 좀 줄거에요!
저도 먹는양이 상당했는데 (대략 1끼에 시리얼1박스 우유2리터 , 아니면 라면5봉지에 밥말아먹기) 오트밀 45그람 밤새 퉁퉁불려놓으면 양 엄청불어서 괜찮았어요! 숟가락은 시리얼 숟가락같은 작은 스푼으로 조금씩 떠서 먹으면 어느정도 포만감이 들거에요!
사람의 뇌는 대충 3-7일간? 먹었던 양을 기억해서 거기서 제일 많이먹었던 양을 기준으로 포만감을 잰다고 들었어요!
맘먹고 진짜 꾹참고 일주일만 버텨보시면 어떨까용?
진짜 위장의 크기가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화이팅입니다
저도 그랬는데 일단 먹는 양을 살짝만 줄여주고 물을 많이 드셔보시는거 추천해요!
저도 그랬는데 일단 먹는 양을 살짝만 줄여주고 물을 많이 드셔보시는거 추천해요!
제일 간단하고 중요한 건 배달 어플부터 지우는 거죠. 그리고 스스로 뭘 만들어 먹는 겁니다. 요리할 때 재료들 일일이 무게를 재고 칼로리 계산을 하다보면 자제력이 생기더라구요.
물이나 수분 많이 들어가 있는 과일류 먹는거 추천드려요.
저는 10킬로감량 다이어트후 요요로 세번째 감량중인데요~ 항상 시작할때 3일정도 위를 비우고 시작해요~ 쉐이크류나 다이어트 환이라던가 그런걸로 3일정도 먹고나면 위가 많이 줄어드는거같더라고요~ 그다음도 토마토라던가 그런걸로 배채웁니다. 토마토가 식이 조절에도 많이 도움이되는것같아요~ 계속 먹을걸 안찾게되는?
물을 많이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저도 한동안 양조절이 안돼더니 소화불량오고 하드라고요
저는 물 최대한 많이 먹어주고 일단 집안에 잘 안있어요ㅜ.ㅜ
식욕땡길까봐요
+ 저는 피자 라지도 두판 먹었었어요...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두달가량 하고있는데 제일 많이 변한게 식욕이랑 식탐 위장의 크기..? 인것같아요
오트밀이랑 야채만 잔뜩사고 나머지는 적금으로 묶어서 돈 아예 꺼내서 쓰지도 못하게 했고 집에 있는 주전부리들 음식물쓰레기통에 전부 담아서 다 갖다버렸어요!
LANNI 한달정도 그렇게 먹다가 위도 줄고 식욕도 줄어서 닭가슴살 추가해서 먹고있어용 요즘은 대충 하루에 1000칼로리가량 먹는거같아요!
할 수 있어요 화이팅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