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맛있어요~~ 기대를 많이 하진
너무 맛있어요~~ 기대를 많이 하진 않았는데...기대이상의 맛이네요~^^ 충분히 꼭 꼭 씹게 만드는 밥알의 적당한 단단 함도 마음에 듭니다 간도 딱이네요 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