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이래서 그냥 고기만두보다 맛없
닭가슴살이래서 그냥 고기만두보다 맛없을줄 알았는데 별로 다른점 없이 맛있네요
하루 한끼는 제대로 차려먹고 한끼는 이런식으로 간단하게 먹어보려고 이것저것 조금씩 사봤는데 다음엔 이 만두로 여러개 사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