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물먹는게 제일 힘들었어요 그래서 주로 헬스장가서 1L 를 먹는 정도로 바꾸고 평소에 1L 섭취는 좀 편하게 되더라구요. 대신 화장실가는 횟수가 부쩍 늘었다는.. 그래도 웬지 노폐물이 막 빠져나간다는 심리적인 작용이 있어요. 다이어트도 심리상태가 어느정도 좌우하지 않을까요?
다이어트와 수분섭취의 상관관계는 크지 않습니다. 간접적인 요인이 많이 작용합니다. 너무 강박관념 가지실 필요없습니다. 몸이 수분을 원하기 전에 계속적으로 섭취해주시는 것은 맞지만 스트레스 받으면서 물에 대한 섭취를 일부러 강요하기보단 자유롭게 드셔주시면 됩니다. 이런 스트레스도 나쁜 호르몬들을 자극해 배가 고픈 기분을 느끼게 만들 수있습니다. 원하는 만큼보다 조금 더 마셔주세요 2리터는 데이터는 모든 사람에게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수분섭취가 작아도 다이어트 잘하는 사람은 정말 잘합니다. 주위 선수들중 수분섭취를 잘 안하시는데도 다이어트 잘 하시는분들 있거든요 ^^ 예를 든 것이긴 하지만 정말 직접적으로 수분섭취가 다이어트에 작용하지 않습니다.
-------- 라고 제가어제 지식인에 글썻는데 이런답변이왓어여.. 저물먹기힘들어서 써봣엇는데 !!
저두 물않좋아해서요.
물에 커피아주연하게 타셔 마시거나.
허브티나. 돼지감자. 칡. 별거다 끊여서 먹어여... 그람 좀더 먹게 되더라구요 . 맹물말고 조금맛을내서.. 드세요
저도 물먹는게 제일 힘들었어요 그래서 주로 헬스장가서 1L 를 먹는 정도로 바꾸고 평소에 1L 섭취는 좀 편하게 되더라구요.
대신 화장실가는 횟수가 부쩍 늘었다는..
그래도 웬지 노폐물이 막 빠져나간다는 심리적인 작용이 있어요.
다이어트도 심리상태가 어느정도 좌우하지 않을까요?
다이어트와 수분섭취의 상관관계는 크지 않습니다.
간접적인 요인이 많이 작용합니다.
너무 강박관념 가지실 필요없습니다.
몸이 수분을 원하기 전에 계속적으로 섭취해주시는 것은 맞지만
스트레스 받으면서 물에 대한 섭취를 일부러 강요하기보단 자유롭게 드셔주시면 됩니다.
이런 스트레스도 나쁜 호르몬들을 자극해 배가 고픈 기분을 느끼게 만들 수있습니다.
원하는 만큼보다 조금 더 마셔주세요
2리터는 데이터는 모든 사람에게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수분섭취가 작아도 다이어트 잘하는 사람은 정말 잘합니다.
주위 선수들중 수분섭취를 잘 안하시는데도 다이어트 잘 하시는분들 있거든요 ^^
예를 든 것이긴 하지만 정말 직접적으로 수분섭취가 다이어트에 작용하지 않습니다.
--------
라고 제가어제 지식인에 글썻는데 이런답변이왓어여..
저물먹기힘들어서 써봣엇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