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호박 넘 좋아해서 아이스단호박 늘
단호박 넘 좋아해서 아이스단호박 늘 주문해서 먹는데
냉동실이 진심 꽉차서 ㅜㅜ
실온보관 단호박찐게 있어 주문했어요.
아직 먹어보지 않았지만 단호박은 늘 맛있으니.. ㅎ
전 날도 이제 더워지고 해서 그냥 김치냉장고에
넣어두었어요~ 맛좋으면 재구매할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