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핫앤스위트 밖에 안 먹어봤는데
아직 핫앤스위트 밖에 안 먹어봤는데 속세의 맛이에요.. 걍 맥주안주.. 근데 칼로리랑 당류랑 나트륨이 속세가 아니네요 진짜 미쳤어요.. 게다가 맛있음요ㅠㅠ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