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파일 불러오기의 경우 백업파일(DIET_BACKUP.zip) 데이터를 불러오게 되는데요,
백업파일에 데이터가 없거나 또는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에 문제가 있는 경우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의 경우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하면 회원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됩니다.
주기적으로 백업을 하신 경우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계속해서 생성되는데요,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를 하면 로그인한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서 가장 최근에 백업한 DIET_BACKUP.zip 파일로 복구 됩니다.
예를 들어 기존에 정상적으로 구글 드라이브로 백업을 했다가 휴대폰을 바꾸거나 데이터가 초기화 된 상태에서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하면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되구요,
불러오기를 하면 가장 최근에 백업된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불러오는 경우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을 불러오게 됩니다.
정확한 확인은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보내주시면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데요,
우선은 백업 및 불러오기를 내장 SD카드와 구글 드라이브 중 어떤 불러오기를 사용하셨으며, 특이사항은 없으셨는지 알려주세요.
문의주신 백업파일 불러오기와 관련해서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백업파일(DIET_BACKUP.zip) 분석이 필요합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당시의 상황과 이용중인 환경에 대한 정보를 diet365@funym.co.kr 운영자 이메일로 전달해주시면 분석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백업파일(DIET_BACKUP.zip) 첨부
3. 어떤 문제로 인해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예시 앱 삭제 후 재설치, 휴대폰 초기화 등)
4. 불러오기를 진행하기 전에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하셨나요?
아니면 다신앱 설정에서 초기화 후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또는 데이터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에서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문의주신 증상에 대해서는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분석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백업파일 불러오기의 경우 백업파일(DIET_BACKUP.zip) 데이터를 불러오게 되는데요,
백업파일에 데이터가 없거나 또는 다이어리 등록 데이터에 문제가 있는 경우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구글 드라이브 백업의 경우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하면 회원님 개인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됩니다.
주기적으로 백업을 하신 경우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계속해서 생성되는데요,
다신앱에서 구글 드라이브 불러오기를 하면 로그인한 구글 드라이브 계정에서 가장 최근에 백업한 DIET_BACKUP.zip 파일로 복구 됩니다.
예를 들어 기존에 정상적으로 구글 드라이브로 백업을 했다가 휴대폰을 바꾸거나 데이터가 초기화 된 상태에서 구글 드라이브 백업을 하면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DIET_BACKUP.zip)이 생성되구요,
불러오기를 하면 가장 최근에 백업된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불러오는 경우 데이터가 없는 백업파일을 불러오게 됩니다.
정확한 확인은 백업파일(DIET_BACKUP.zip)을 보내주시면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데요,
우선은 백업 및 불러오기를 내장 SD카드와 구글 드라이브 중 어떤 불러오기를 사용하셨으며, 특이사항은 없으셨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핸드폰에 내장메모리로 백업을 했었습니다. 핸드폰 바꾼 적도 없구요
톡순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문의주신 백업파일 불러오기와 관련해서는 정확한 확인을 위해 백업파일(DIET_BACKUP.zip) 분석이 필요합니다.
백업 및 불러오기 당시의 상황과 이용중인 환경에 대한 정보를 diet365@funym.co.kr 운영자 이메일로 전달해주시면 분석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1. 휴대폰 기종, OS버전
2. 백업파일(DIET_BACKUP.zip) 첨부
3. 어떤 문제로 인해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예시 앱 삭제 후 재설치, 휴대폰 초기화 등)
4. 불러오기를 진행하기 전에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하셨나요?
아니면 다신앱 설정에서 초기화 후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또는 데이터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에서 불러오기를 하셨나요?
문의주신 증상에 대해서는 정보를 전달해주시면 데이터 분석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