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하루이틀쯤은 맞추지 않아도 괜찮지만 그게 반복될수록 님의 몸은 좀만 먹어도 체중이 오르고 탈모, 생리불순 등의 부작용을 가져올수있습니다 세끼를 조금씩 나눠 드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