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단지 비율챙기는 거 왤케 어렵죠 ㅜ
하 시간들이는게 넘 힘들어서 걍 시켜서 먹는데 .... 단백질함량이 높다보니 항상 단백질은 하루권장량이상 나머지는 너무 빈약 ...
아 미치겠넹 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