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안심살 이라 그런지 냉동 상태에서
닭안심살 이라 그런지 냉동 상태에서 전자레인지 돌려도 촉촉하고 먹기에 좋아요~ 다른 댓글처럼 간은 센 편이에요 그래도 맛이 좋아서 샐러드랑 먹으면 딱 맞아요~ 잘 샀어요~ 앞으로도 할인 많이 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