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은 휴대폰을 변경하셔도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문의주신 회원님의 경우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한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새휴대폰에서 아래와 같이 다시 한번 로그인 해주세요.
1. 모든 앱 종료 후 재로그인
- 휴대폰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모든 앱 종료→ LTE/5G 상태로 통신상태 변경→ 다이어트신 실행→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2. 카카오톡 연결끊기 후 재로그인
- 카카오톡→ 더보기→ 개인/보안→ 개인정보관리→ 카카오톡 계정 및 연결된 서비스→ 연결된 서비스 관리→ 외부서비스→ 다이어트신 시즌2→ 연결끊기
- 연결 해제 후→ 휴대폰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모든 앱 종료→ LTE/5G 상태로 통신상태 변경→ 다이어트신 실행→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번거롭지만 1번 방식으로 다시 재로그인 해보시구요, 동일한 증상이라면 2번방식으로 다시한번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참고로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이용해 먼저 백업을 진행해주세요.
백업 완료 후 새 폰에서 구글드라이브 불러오기를 이용하시면 복원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신 지킴이 입니다.
로그인은 휴대폰을 변경하셔도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문의주신 회원님의 경우 카카오 로그인으로 가입한것으로 확인되는데요,
새휴대폰에서 아래와 같이 다시 한번 로그인 해주세요.
1. 모든 앱 종료 후 재로그인
- 휴대폰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모든 앱 종료→ LTE/5G 상태로 통신상태 변경→ 다이어트신 실행→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2. 카카오톡 연결끊기 후 재로그인
- 카카오톡→ 더보기→ 개인/보안→ 개인정보관리→ 카카오톡 계정 및 연결된 서비스→ 연결된 서비스 관리→ 외부서비스→ 다이어트신 시즌2→ 연결끊기
- 연결 해제 후→ 휴대폰 백그라운드에 실행중인 모든 앱 종료→ LTE/5G 상태로 통신상태 변경→ 다이어트신 실행→ 카카오톡으로 로그인
번거롭지만 1번 방식으로 다시 재로그인 해보시구요, 동일한 증상이라면 2번방식으로 다시한번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참고로 다이어리 정보는 회원님 휴대폰에 직접 저장됩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메뉴→ 설정→ 백업설정→ 구글드라이브 백업을 이용해 먼저 백업을 진행해주세요.
백업 완료 후 새 폰에서 구글드라이브 불러오기를 이용하시면 복원이 가능합니다.
단! 이전에 사용하시던 휴대폰이 없거나 또는 초기화 하신 경우는 복구가 불가합니다.ㅜ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