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



간식 아메리카노+다이제 4개?3개?...기억이 가물 ㅋ
동네 이자카야 모임소식에 넘어갔어요
일주일만에 생맥+++ 정신이 나갔네요 🤦 😂 😢
빡센운동🏋♀️으로 오늘은 스스로 야단맞기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이자카야 가셨음 맥주 마셔야죠. ㅎㅎ
맥주는 배출잘되니까
스스로 야단맞기 ㅎㅎ 👏👏
이자카야 꿀떡~~🤤🤤
오늘은 조신히 보내며 염분을 빼보아요~^^